이베이는 상당히 복잡하고 긴 분쟁 해결 절차를 가지고 있다.이 메일에서는, 각 스텝의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해, 그 내용과 소요 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물건을 샀는데 판매자로부터 받지 않았다면 어떻게 스포츠중계 했을지 살펴봅시다.
분쟁을 일으키기 전에: 당신이 앞서서 분쟁을 일으키기 전에 판매자에게 상품을 보낼 기회를 주세요.도착까지 얼마나 걸릴지 걱정되신다면, 먼저 판매자에게 받은 적이 없다는 공손한 이메일을 보내서 발송 여부를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eBays 옵션에서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여 판매자가 회신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분쟁을 시작하기 전 마지막 수단으로, 당신은 이베이가 가지고 있는 번호로 판매자에게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통화에 대해 장거리 요금을 내야 할 수도 있지만, 몇 달 동안 조정을 통해 경매를 지연시키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순서 1 – 아이템 미수신 이의를 제기합니다.이 조작은, http://feedback.ebay.com/ws/eBayISAPI.dll?InrCreateDispute 에서 실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품목 번호를 입력하고 …라고 말하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