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룩한 이두박근과 말발굽 삼두박근을 위한 간단한 단계

세상의 모든 심각한 생명체들이 인상적인 강하고 근육질의 팔을 원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바위처럼 단단하고 말굽 모양의 삼두근 위에 앉아 있는 키 크고 뾰족한 이두박근으로 누가 기뻐하지 않겠는가? 찢어지고 잘 발달된 한 쌍의 총이 셔츠 소매 사이로 힘차게 터지는 것을 누가 좋아하지 않겠는가? 근육질의 팔을 개발하는 것이 보통 많은 사람들의 의제 중 가장 중요한 것이기는 하지만, 현실은 대부분의 생명유지군들이 최대한의 이익을 얻기 위해 팔을 어떻게 적절하게 훈련시킬 것인가에 대한 이해가 매우 부족하다는 것이다. 팔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자극하는 적절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의 세 가지 기본적인 진리를 인식해야 한다.

1) 상대적으로 이두박근과 삼두박근은 작은 근육군이다.

2) 이두박근은 등의 모든 기본적인 당김 동작에서 무거운 자극을 받는다.

3) 삼두근은 가슴과 어깨의 모든 기본적인 누름 동작에서 무거운 자극을 받는다.

이 3가지 포인트는 효과적인 팔 훈련에 대해 무엇을 말해주는가? 여러분이 깨달아야 할 가장 종합비타민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다.

근육의 크기와 힘의 최대 증대를 위해, 이두박근과 삼두박근은 아주 적은 양의 직접만 필요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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