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한 명이 중년의 위기 남자와 동일시하는 이유

나는 33살에 나 자신의 중년의 위기를 경험했고 그 후 15년 동안 기업가에서 대학생으로, 가정주부를 돕는 기업가에서 실업자로, 성인용품사이트 실업자로, 고용된 사람에서 실업자로, 고용된 사람으로, 고용된 사람에서 실업자로, 고용된 사람에서 실업자로, 고용된 사람에서 현재로 15년 동안 전환했다. 꽤 복잡한 경로군!

그래 계획이 도움이 되긴 하지만 가끔 우리의 미래를 만나는 것은 믿음의 도약이다. 나는 믿음의 비약으로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나는 직업의 변화를 원했다. 내가 참호에서 겪은 경험으로 이득을 볼 만한 사람들이 수천 명이라는 사실을 내가 알고 있었을까? 아니, 하지만 내 감각은 많은 남자들이 더 잘 이해되기를 바란다는 것을 말해주었다. 남자들은 종종 오해를 받고, 그들의 결정에 대한 지지가 부족하며, 가족과 공동체에 대한 기여 때문에 눈에 띄지 않게 된다.

광고계를 ‘퇴직’할 때 ‘남성들이 은퇴 후 왜 죽는지 이제 알겠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떠올랐다. 계류장을 잃어버렸다. 폐업은 의식적인 결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속전속결하고 경쟁적인 세계와 너무나 동일시되어 자아 감각을 상실했다.

5년 후, 나는 작은 언론사 출판사를 출범시켰고 마침내 소명을 찾았다고 생각했다. 그 모험은 취소됐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