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된 마케팅 예산을 활용하는 전자 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

거대 유통업체와 거대기업이 인터넷 마케팅과 광고에 수백만 달러를 쏟아 붓는 시대에 중소형주들은 쉽게 낙담할 수 있다. 마케팅 예산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중소기업들은 고비용의 인터넷 마케팅과 광고 세계에서 경쟁할 수 있을까?

답은 확정적인 “예스”이다. 실제로 제한된 마케팅 예산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고객 관계와 커뮤니케이션을 합리화, 체계화 및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회사 뉴스레터를 배포하거나,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거나, 기존 고객에게 오퍼를 보내거나, 단순히 비즈니스에 대한 업데이트와 변화에 대해 청중과 연락하기 위한 완벽한 수단이다.

언뜻 보기에 이메일 마케팅은 이론상으로는 좋은 생각이지만 실제 실행하기는 어려운 것 같다. 이메일 목록을 컴파일하고 서울오피 유지 관리하며 이메일 메시지와 오퍼를 작성 및 추적하고 이메일을 수동으로 보내거나 초보적인 이메일 폭발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건 도박이기도 하지, 많은 블래스트 이메일이 스팸에 걸려있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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