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매시업과 미래 사이트 기능

매시업스라는 말을 들으면 무엇이 떠오르는가? 물론 그 개념에 이미 익숙하지 않다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든 용어 뒤의 실제 사고 과정에는 근접하지 못할 것이다.

매시업이라는 용어는 음악과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두 사용되어 왔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두 개의 분리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혼합하는 것을 의미한다. 음악의 세계에서는 아레사 프랭클린과 메탈리카를 특징으로 할 수 있는 신곡을 의미한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세계에서 이것은 종종 두 개의 성공적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그들 스스로 가족상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정보와 사용적합성의 출력을 만들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더 큰 기능의 정도를 의미할 수 있다.

2006년 가을, IBM과 구글 모두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용 매시업(mashup)에 관심을 표명했다. 구글은 웹사이트를 위한 맞춤형 위치를 가능하게 하는 그들의 지도 프로그램을 매시업하는 사용자들을 찾고 있다. IBM의 관심사가 추가되면 매시업이 주류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궁극적으로 전자상거래에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분명하지 않을 수 있지만, 가능성은 인상적이다. 매시업으로 인해 사이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의 상호 작용이 향상되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